향기의 발상지인 아와지에서 생산됩니다.
향에 관한 가장 오래된 기록은 “일본사기”에 있는데, 거기에는 향기로운 나무가 아와지섬에 표류했다는 내용이 나와 있습니다. 현재 아와지섬은 일년 내내 온화한 기후와 바다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일본 최대의 향 생산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섬 곳곳에는 향기의 역사가 숨쉬고 있습니다.
130년의 역사를 자랑합니다.
1893년 아와지시마에서 창업한 훈수당은 오랜 세월에 걸쳐 쌓아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통적인 ‘향’을 비롯한 안정적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만드는 동시에 끊임없이 일상 속의 향을 탐구하고 있습니다.
사람과 반려동물에게도 안전합니다.
일본의 전통지인 와시에 천연 성분으로 향을 입힌 인센스는 사람 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도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방향제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하코의 인센스는 향기가 2-3개월 지속됨에 따라 먼저 태우지 않고, 공간에 두어 방향제처럼 활용 후 향기가 사라질 때쯤 불을 붙여 태워도 좋습니다.
베이직 컬렉션
하코의 베이직라인 인센스는 각 잎사귀마다 개성있는 향기로 구성됩니다. 낱장과 5가지의 잎사귀로 구성된 선물 세트가 있으며,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다섯가지 향이 담긴 선물상자.
5가지의 잎사귀로 구성된 박스 세트는 백단 · 침향 · 실삼나무 · 자스민 · 플로럴의 다섯장의 향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센스를 올려두고 태울 수 있는 불연성 매트가 포함됩니다.
백단 : 고귀한 백단의 향기를 부드럽게 부드럽게 한 향기입니다.
침향 : 전통적인 향의 원료인 침향으로 우아한 향기입니다.
실삼나무 : 아라카시의 잎에 삼나무의 향기가 포함하여 따뜻함이 있는 향기입니다.
자스민 : 자스민이 풍부한 오리엔탈 향기입니다.
플로랄 : 부드러운 꽃의 향기가 섬세한 기분 좋은 향기입니다.
블랙 컬렉션
하코의 블랙라인 인센스는 자칫 일상에서 결핍 될 수 있는 집중 · 휴식 · 숙면을 위한 세가지 타입으로 제작되어 기능적인 테라피를 제공하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사용하기 좋습니다.
테라피 향이 담긴 선물상자.